지니포레 아이슐레창동원

Home
  >  
SPECIAL DAY
  >  
play
play
SPECIAL DAY
* 리베반 태연이의 여름방학 이야기 * by 김태연작성일 : 15.08.05

*아빠의 짧은 휴가로 인해서 태연이와 아빠,엄마는 도심 속에서 휴가를 보냈답니다!
방학기간동안 밥도 더 잘먹고 탈없이 건강하게 즐겁게 놀아준 태연이가 아빠,엄마는 한없이 고맙고 행복했습니다^^ 개학준비를 하며 왜이렇게 서운하던지. . . 오래간만에 태연이와 함께 했던 시간이 너무 즐거웠나봅니다.


[ * 아빠와 함께 했던 수영배우기* ]


겁이 많던 태연이가 물에 들어간지 한시간이 지나자 나올 생각도 안하고 수영배우기에 몰입!
결국 아빠를 넉다운 시키는 괴력의 딸이 되었네요!


[ * 키자니아 직업체험 * ]


현희 이모와 친구 채윤이와 함께 평소에 하고싶다고 노래를 불렀던 키자니아에 갔네요!
플라워 아틀리에서는 아리따운 플로리스트도 되보고 패션부티끄에서 멋진 드레스를 입고 런웨이를 걸어보는 모델도 해보았네요! 마트에서 매장직원으로 카트도 끌면서 제품정리를 하는 모습을 보니 왠지 안쓰러움이 밀려오는. . .^^소방관과 치과의사선생님은 절대를 외치며 꼭 해야한다고 해서 1시간가량을 기다려 결국. . 체험에 성공! 사람이 넘 많아 다음을 기약하고 집에 돌아와서는 퇴근한 아빠에게 달력을 가져와 같이 언제 갈꺼냐고 묻는 태연이에게 엄마는 손을 들었답니다!


[ * 공연- 번개맨 * ]


친구 채윤이와 함께 번개맨을 보러 갔습니다. 이젠 제법 컸다고 시시하다고 느끼는 것 같지만 그래도 번개맨과 악수하고나니 너무 줗아 어쩔 쭐 모르는 태연이네요!


[ * 공연- 피터팬 * ]


방학이 끝나가는 주말에 아빠의 깜짝 선물로 플라잉 피터팬 공연을 보고왔습니다!
웬디가 되고 싶다는 태연이.. 그래서 피터팬과 결혼을 할꺼라고^^



[ * 도전! 매미잡기 * ]


방학동안 집에 있는 날은 아빠와 매미를 잡으로 다니며 통에 담아 잡아놓은 매미를 조심스럽게 손으로 잡아 한마리씩 놓아주는 모습을 보고 엄마는 줄행랑을 쳤네요! ㅠㅠ
엄마가 좋아하는 스누피 전시도 함께 보러가주고. . . 울태연이 언제 이만큼 컸니? 고마워!^^


    댓글 0